여기는 아모레퍼시픽 용산 본사

밑에는 아모레퍼시픽 일하는 공간, 위에는 삼일회계법인 일하는 공간



1층에 오설록 매장이 두개 있는데, 하나는 그냥 오설록이고

하나는 오설록 1979 다.



오설록 1979에 가서 차를 시향 한 후 골랐다.



화려한 내부 장식



아모레퍼시픽에서 하고 있는 오설록을 통해

우리나라의 고급진 차 문화를 발견하고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이건 음, 삼다연 녹차..? 뭐더라, 이름도 낯설고 값도 비싸다.

물값... 몹시 비싼 물값이다...!



이건 무슨 라떼 녹차 였는데 기억이 안남ㅋㅋㅋ



저건 애플파이와 아이스크림


고급지다.. 고급지다..


친구와 한가롭고 평화롭게 가을날 티타임을 가질 수 있었다.


아모레퍼시픽 본사 건물에는 볼게 많아서 재미있었다.



이건 도서관, 평일에만 한다.



아모레퍼시픽 1층 내부

거대한 아트리움을 설치했다. 구경하기 좋은 넓은 공간



1층에는 회전목마도 설치되어 있다.



자율근무 TF 라는 재미있는 조직, 캠페인이냐?

주 40시간 근무가 도입되면서 Forty Initiatively Trust (FIT) 이란걸 하나보다...

퇴근시 근무마감 꼭!


신뢰를 기반으로 월 단위 근로시간을 주도적으로 계획하고 관리해요




3층에서 바라본 아트리움 전경



이건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본, 한샘 인테리어 매장!


Posted by phdyang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