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itz 블루투스 이어폰 BZ-TWS5


사용후기 : 불편하다. 귀에서 쏙 빠진다.

아이팟에어도 비슷한 문제가 있을것 같다.

만약 출퇴근시 착용 했을 때 이동중에, 귀에서 쏙 빠진다면?

지하철이나 버스정류장에서 데굴데굴 굴러 간다면?

나는 빨리 출근해야 하는데, 이어폰이 승강장 사이로 쏙 빠져버린다면?


생각만 해도 갑갑하다.


위 Britz 이어폰은 활동중 쓰는 이어폰이 아니라 얌전히 집에 있을 때 착용하는 이어폰으로 해야 겠다.

근데 집에서는 편안하게 스피커를 쓸것이다...




*SK Ennavi S100


차가 두대 있는데, 둘 다 SK 엔나비 걸로 통일을 해서 썻었다.

하나는 S100, 하나는 Alpha



SK가 나름 대기업이라 생각해서, 사후 지원이 빵빵할거라 생각해서 였다.

하지만 SK M&C의 입장은... 그렇지 않았으리라 나름 추정 해 본다.

SK 통신사가 있었고 스마트폰 T맵이 있었기에

SK M&C 입장에서는 네비게이션 사업을 계속 할 필요가 없었던 것이다.


그래서 신모델 출시가 중단되었고, 지원도 끊어져 버렸다.

(네비게이션 맵 업데이트는 1년에 2번인가 계속 해주긴 했다.)



결국 위 네비게이션은 요즘 나온 네비게이션이나 스마트폰 네비 앱 보다 좋은게 없어서 폐기처분 하기로 결정했다.



SK ennavi S100 뒷면


Posted by phdyang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