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서울 걷자 페스티벌


광화문 광장에 도착! 8시 00분!


매년 참석하는 서울 걷,자 페스티벌

걷고

자전거타고

즐기는 서울이다.

내 자전거에 붙이는 표지판


행복한 나의 길을 걷는다!


그 길을 걷고야 말겠다~

많은 사람들.

자전거 출발


자전거를 타는 일은 항상 즐겁다.

박원순 서울시장도 나와서 축사를 했다.


달려가본다.

예술의전당 앞 반환점을 돌아서

반포 한강공원으로 들어가는 길


소보루빵과 물, 두유를 받았다.

근데, 두유가 이상했던 것일까?

매일두유99.89 였는데

먹고 배탈이 났다...

한강

작년에는 날씨가 쨍 했었다...

근데 올해는 미세먼지가 가득한 하늘이었다.

집으로 가는길


한남동 하이페리온 앞

민비성황당 앞에서 잠시 쉬어본다.

민비성황당 나무


제사용품들



한남맨숀

오래된 모습이다.


총 35.4 km를 달렸다.


조선일보와 서울시에서 주최하는 좋은 행사

앞으로도 더 많이, 더 자주 자전거를 타고 싶다.


즐거운 하루였다!


Posted by phdyang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