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서역에서 SRT 를 타고 가는 출장길

수서역은 접근하기가 썩 좋지만은 않다...

 

SRT 기차 세부 Detail 을 찍어 남겨본다.

 

 

이렇게 연결되는구만,,,

시속 300km로 달리며 수많은 벌레와 마주쳤을것이다.. 이렇게 자국이 남아있다..

 

 

내가 머물었던 숙소, 신라스테이 울산

몹시 쾌적했다.

 

내부 사진

전망 사진

 

 

으앗 문열어놓고 목욕하면 다 보이겠다~

 

 

 

주공이용원에 가서 머리를 다듬었다.

마스크 벗고 머리를 다듬는 동안 코로나 걸리면 어떡하나 걱정을 계속 하면서 말이다.

 

야경

 

밤거리 풍경이 꽤 마음에 들었다.

 

 

아래 사진은 울산 시티호텔

공간은 넓지만 아늑하지가 않아서 머물기에 적당하지 않았다.

 

 

 

울산 센트럴자이 주상복합 아파트

매매가 4.9억~ 라고 하면 비싼 가격이긴 하지만

서울 수도권에 비하면 합리적인 수준이라 생각한다...

 

 

 

 

 

여기는 울산 스타즈호텔

온돌룸이었다. 넓지는 않지만 아늑하고 편안했다.

 

대관람차가 보인다.

 

울산 KTX 리무진 버스 노선도 사진

 

울산역 KTX

이제 울산을 떠나 집으로 돌아가자

 

 

Posted by phdyang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