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년에 딱 하루 꼭 반드시 참석하고 싶은 행사


자전거를 타고 서울 도심을 여유롭게 행진하는 것!



피검사 LDL 수치를 관리하자!



행사는 8시에 시작한다.


아침 6시 30분에 일어나서 식사를 하였고 


자전거를 몰아서 겨우 광화문 광장에 도착했다.


전날 이곳에서는 최순실, 박근혜 관련 촛불시위가 있었다고 한다.


아침이 되자 말끔히 정리된 광장



축제는 시작되었다.


신나게 달려서 예술의전당을 찍고 돌아왔다.


여기는 한강시민공원 반포지구!



평화로운 서울의 오전 햇살



갑자기 추워진 가을날이었지만 괜찮았다.


자전거 타고 산책하기 좋은 그런 날이었다.



나의 자전거와 함께!



한강, 가을빛 하늘



주최에서 준 선물봉지에는 물, 베리믹스 두유, 닥터유 에너지바, 소보루빵이 있었다.


먹고서 귀가했다.



한남동


민비 성황당


중랑천으로 가는 길이다.




응봉



힘들어서 겨우 집으로 돌아왔다.



힘들었어도 좋은 자전거타기



대략 이정도 자전거를 탔다!




집에 돌아온 것 까지 하면 약 30km 를 주행한 날~



문래동 SK리더스뷰



동남아파트



Posted by phdyang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