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구미)역 경부선 고속철도

 

김천구미역 앞에는 '유촌포자'라는 식당이 있다.

(만두+쫄면 9,000원)

퇴근하는 길에 식사를 사먹었다.

 

 

 

여기는 평택역 앞 통복시장

이곳에 황해식당이라는 곳에서 순대국을 사먹었다.

해가 뉘엿뉘엿 지는 저녁에 어울리는 만족스러운 식사.

 

 

 

기차는 늘 설레임을 가져다준다.

끝없이 평행하는 기찻길, 철로와 그리고 자갈들 하나하나 모두

설레는 여행을 추억하게 한다.

 

대전에 있는 '신회덕 아파트'

굉장히 오래된 것 같아 찾아보니 1983년에 준공되었다고 한다.

여의도 전경련회관 옆에 있는 '광장아파트(1978)' 보다 5년 늦게 지어졌는데 더 낡아보인다.

기차를 타고 이동하다가 찍어보았다.

 

대전역 앞, "대전 관광 안내" 표지판

 

 

7호선 광명사거리역에는 '크로앙스 쇼핑몰' 이 있다.

2004년에 개장한 쇼핑몰로, 7층에는 롯데시네마 영화관이 있다.

 

재개발을 기다리고 있는 오래된 동네다.

광명전통시장(광명 3동) 과 그리고 주변 지역 (광명 4동) 을 둘러보았다.

 

무슨일이 있얼을까, 다 부숴져버린 마당

Posted by phdyang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