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색을 위한 시간 : 제주도 여행

코로나19로 여행은 참 위험한 일이지만 청정지역 제주로 여행을 떠났다.

나는 간다!

 

2020년 7월 4일 부터, 7월 7일 까지 3박 4일의 시간

 

청주공항에서 티웨이 항공을 타고 출발
제주도 숙소 도착! 여기는 샐리스호텔 제주
고내포구?
구름 낀 바다도 아름답다.
해안도로.
제주돈아 관내점 방문, 흑돼지를 먹었다.

 

특별하지는 않은 식당... 이집보다 하남돼지집 같은 체인점이 사실 더 맛있음
맛이 없을 수가없는 돼지고기 연탄구이!
애월오누이 에서 먹은 성게미역국
이건, 각재기국. 각재기는 전갱이라고 한다.
김이 모락모락^^
바다를 구경 해 본다.
섬?
거친 파도
제주도 관광코스, 오설록티뮤지엄 방문
한가로이 조용하게, 음료를 흡입해 본다.
녹차밭을 배경으로, 평화로운 시간
여기는 카멜리아 힐

 

7월 초, 수국 꽃이 가득 피었다.
수국을 보니 국수가 먹고싶어지더라.
전구숲^^
치자꽃 향기에 취해서 찍어봄
산방산, 고기국수를 먹으러 가는 길
고기국수와 비빔국수

사실 가격대비 특별할 건 없는 맛이다.

그래도 맛있게 먹었다.

기암괴석이 장관을 이룬 산방산
서귀포 칼 호텔 도착! 아름다운 정원이다.
서귀포매일올레시장 방문, 비가올거같은 하늘
마왕 마농치킨을 사먹었다. 맛있다.

 

Posted by phdyang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