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커스필드 빵

우걱우걱



인화원 급식

맛있당




뭐더라, 쌍쌍포차에서 사먹은 1미터 꼬치

여기 감성포차라 한다... 헌팅술집... 모르고 갔었다!

근데 아무도 없었고 아무일 없었다 ㅋㅋㅋ



매드포갈릭 스테이크와 파스타

 레몬스테이크? 스테이크..

봉골레던가 뭐던가...



죠스떡볶이!

가장 맛있고 싸고 먹으면 즐거운 음식~



미스터피자~



수원에 가면 치킨 골목이 있는데, 진미통닭-용성통닭을 먹어보았다.

그래서 장안통닭도 도전 했다.

근데 뭐 그냥, 그냥 그냥 그런 맛...



광화문 파워플랜트에서 맥주 샘플러를 먹어 보았다.


구스 312 피치에일 긍정신 제주 에일 젯블랙하트 등등... 직접 양조한 맥주들!



한잔에 100 ml, 8 종류에 2만원.. 비싼 음식이다!



이건 무슨 세트음식이었는데, 암튼 광화문 디타워에서 대충 먹었다.



광화문D타워 내부



이건 종로 고요남에서 사먹은 육회초밥



비오는 날 종로 어딘가 지하에서 사먹은 갑부 사케!



판교 현대백화점 지하 푸드코트에서 사먹은

코도모 스테이크 덮밥



명란 타카나 볶음밥

가게이름은 키라메쿠 코도모



판교 현대백화점 지하 키라메쿠 코도모 메뉴판 및 가격



대만 류형 닭날개 볶음밥

닭날개 뼈를 제거하고 볶은 밥을 집어넣어 만들었다.

매운맛을 사먹었는데 맛은 그럭저럭.. 또안먹어봐도 될 맛



하아.. 탄탄면이다.

줄이 길길래 엄청 기대하고 먹었는데 내 입맛에는 느끼했다...

판교 현대백화점 지하 탄탄면공방



최근의 먹부림 사진 끝


Posted by phdyang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