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로라...

요왕복음 14장 6절

천지는 변하려니와 내말은 변치 아니하리라

루가복음 21장 33절


혜화동성당

예배당 정면 외벽에 부조로 그림이 새겨져 있다.

옛날에는 요한복음을 요왕복음이라 불렀나 보다.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나로 말미암지 않고는 아버지께로 올 자가 없느니라" -요한복음 제 14장 6절

"천지는 없어지겠으나 내 말은 없어지지 아니하리라" -누가복음 제 21장 33절


경건한 마음으로 예배당을 들어가 보았다.


혜화동 성당 앞에 있는 까페건물


혜화동 교회의 역사


잠시 조용히 기도를 하고 나왔다.

행사 준비로 바쁜가보다.


대학로 도착

미세먼지가 억수로 많은 날


아르코 미술관

마로니에 공원 공연장에 가 보았다.


18년 1월 14일 대학로 - 가수 조성모의 촬영이 있었다.


On Air

아, 녹화방송이었겠구나~


아르코미술관 전시를 들어가 보았다.


"혁명은 TV에 방송되지 않는다 : 사운드 이펙트 서울 2017"


믿어라 네가 소중히 여기는 사람들을 가까이 하라. 먼지 아래에서 그 사건들을 목도하고 반란을 일으킨 화석들처럼 되길 원치 않는다면


미술관 옆

제프리 플라워 카페

JEFFREY


난 친구들을 만나서 오리를 먹었다.

또오리


아저씨들의 저녁식사

오리구이...


그리고 맥주 한잔씩 하고 헤어짐

안녕 친구들~


바나나나나나


대학로 나들이 끝



Posted by phdyang
l